[복면가왕] 클레오파트라 "사랑 그 놈"

영자의 일상 2015. 7. 6. 20:50

무사히 첫 출근을 마쳤네요... 

첫날인데 첫날아닌듯, 일을 열심히 하고 퇴근했습니다~~


이 저녁시간 하루의 피로를 [복면가왕] 클레오파트라의 노래를 들으며 풀고있어요.


클레오파트라가 누군지 이미 전국민이 다 안다고 쳐도~ 
계속해서 가왕의 노래를 듣고싶네요.

아직 "사랑할수록"은 안올라왔네요.
대신 이런 이쁜 영상을 찾았네요.

정말 손예진 리즈시절 너무너무 이뻤네요. 지금도 이쁘지만...

보너스 두영상~ 보구나니 완전 피로가시네요~~ 풋풋해요 두 배우...


#복면가왕 #클레오파트라 #사랑_그놈


설정

트랙백

댓글